카테고리 없음

[슈트패브릭 렌탈센터] 예복맞춤 / 대여

깜짝깜짝깜짝짝 2022. 5. 3. 21:04
728x90
반응형

슈트패브릭 렌탈센터

출처: 슈트패브릭 홈페이지

#내돈내산

남자예복을 고민하다가 최종
렌탈로 정하고 알아보았는데
플래너님이 '슈트패브릭'
추천해주셔서 여기서
렌탈했습니다.!!!!

슈트패브릭 렌탈센터
주소: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32 5층
전화: 070-4196-9606


# SUIT FABRIC

이곳은 21년 7월에 오픈한 렌탈샵이라고 하네요!
발렛비가 있으니 참고하세요.


혹여나 다른 매장과 헷갈리지 마시라고
사진으로 한번 더 보여드려요
사실 제가 헷갈렸거든요 헤헤헤



이용방법은
예약제로 운영하시고!
시간에 맞춰 도착하면
예약룸으로 안내해 상담을 도와주십니다.

출처: 슈트패브릭 홈페이지


상담을 하기 전 먼저 설문지를 작성하시면 되요
설문지는 남자분이 자기 체형 적어주시는거구요
적은걸 토대로 사이즈를 추천해주신답니다.

슈트패블릭과 함께한 셀럽


상담이 끝난 후
원하는 색깔의 옷,
입고싶은 옷을 입어보는 시간!!
오빠는 밝은 컬러가 어울려서
밝은색으로 3벌 맞췄어요!!

출처 : 슈트패블릭 공식홈페이지



환복 하는 동안 여자 드레스 대여복도
봤는데 생각보다 이쁜 게 꽤 있었어요!!

조명도 예쁘네요!



신랑3벌 그 외에 구두, 보타이, 넥타이 등
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박스까지 모두
대여해주니 따로 준비할 거 없이
촬영준비를 마칠 수 있었답니다.!!!!


스튜디오 촬영 뿐만 아니라
셀프 웨딩촬영 등
다양한 상황에서 렌탈이
유용할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!!

렌탈하시는 분들이 어마어마 하시네요!!

본식때 입을 옷도 대여했어요!!!
턱시도로 초이스!!

예식 전날 방문해서 한번더
체크해주신데요
아주 굿🤗

손가락이...??ㅋㅋㅋㅋ


방문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니
한번 참여해보세요!!





대여만으로도 충분히 식을 예쁘게 마무리
할 수 있을거란 믿음이 있으신분들은
렌탈을 추천해요!!!!


그럼 모두들 합리적이고 똑똑한
결혼준비하세요!!안녕!!

반응형